고객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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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이용 방법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펜타콜 화주’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서 어플 내에서 회원가입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탈퇴 또한 어플 내에서 진행이 가능합니다.
펜타콜은 365일 24시간 이용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독차는 한 차량에 한 화주의 짐만 싣는 것을 의미하며, 합짐은 타 회사의 짐을 함께 싣는 것을 의미합니다.
펜타콜은 직거래 중개플랫폼으로 화주들께서 직접 배차를 올릴 수 있으며, 짐의 중량 및 사이즈 입력 시 펜타콜의 AI솔루션이 내 짐에 맞는 차량을 추천해드립니다.
펜타콜에서는 내 짐에 맞는 차량추천이 이루어지며 화물차 톤수에 따른 법적중량 1.1배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고객센터(1533-5553)에서 실시간으로 위치 파악이 가능합니다.
펜타콜에 가입되어 있는 화물차 기사님들은 모두 적재물 보험에 가입되어 있고, 차주와 직접 협의 후 처리됩니다.
결제 관련
예치금이란 화주들께서 화물등록 전 운송료 지급을 위해 필요한 대금을 미리 충전하는 것으로 충전하시는 금액만큼 펜타콜 계정에 ‘팬타캐시’라는 이름으로 충전됩니다. 화물을 등록하여 운송을 요청하는 단계에서 지정하시는 운송료 만큼 ‘펜타캐시’가 차감되어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화물 운송완료일 기준 3일후에 운송료가 플랫폼을 통해 차주에게 자동송금되게 됩니다. 이와 같은 형태를 통해 화주들의 운송료를 절감하는 동시에 차주들의 미수금 발생문제를 방지하게 됩니다.
카드결제 또는 계좌이체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펜타콜에서 결제완료 후 결제방법을 변경하시려면 펜타콜 고객센터(1533-5553)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매일 수만건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펜타콜의 AI 시스템이 유류비,인건비 및 최적의 시간과 도로상황을 파악하여 최적의 운송료를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
배차 후에도 현장상황에 따라 언제든지 변동될 수 있으며, 변동 시에는 차주와 논의 후 결정할 수 있습니다.
365일 24시간 실시간 배차 서비스로 주말, 공휴일 없이 최적의 운송료를 추천해 드리고 있습니다. 단, 설/추석 같은 명절, 연말연시, 파업 등 특수한 상황에서는 요금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예치금(펜타캐시) 충전 시, 충전된 금액에 대하여 즉시 전자세금계산서가 발행됩니다.